Software Engineering Blog

컴퓨터공학부 3학년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. 백엔드를 주로 공부하며 금융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.

일상/정보

뭐지.. 한달 만에 애드센스 승인 난 후기

준형 교수 2021. 8. 8. 20:21

먼저 영광의 스크린샷..
첨에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 나도 애드센스 승인이 빨리 나고싶어서 인터넷에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
글들을 보니 매일매일 글을 한개씩 꾸준히 쓰고 글자 수도 500자가 넘어야되며 사진도 넣고 별별 조건이 많았는데....
난 그러기에 너무 귀찮았다.
그래서 나는 평균 3일에 한번 정도로 12개만 쓴 거 같은데 승인이 났다!
그러면 지금부터 내가 애드센스에 승인이 나기까지 어떤 과정으로 썼는지 지금부터 바로 설명 해드리겠다!!-!

먼저 카테고리를 보면 알겠지만 그래도 나는 한가지의 주제로 글을 쓰긴 했다. 주제 선정은 그냥 내가 흥미를 가지고 있는 주제로?
주제는 정말 사람들이 무관심한 주제여도 좋다
유입률을 중요시 여기는 사람들도 있던데 내가 볼 때 애드센스 승인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!
왜냐면 나는 애드센스를 통과하는 날 까지 무려 50명도 채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이다.
그냥 난 내가 원하는 주제로 내가 요즘 흥미를 가지고 있는 주제에 대해 복습 한다는 느낌으로 양식, 글자수 아무 신경 안쓰고 글을 썼다.
아 맞다 여기서! 이게 젤 중요한 거 같다! 다른 건 다 필요 없어도 주제만큼은 한가지로 정해두고 글을 쓰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.


아 그리고 이건 팁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
나는 어느정도 준비가 된 상태에서 애드센스 검토 신청을 한 게 아니라 그냥 다짜고짜 만든 날부터 계속 신청을 했다. (빠꾸먹으면 다시 신청하고.. 다시 또 신청하고)
사실 쓸모는 없을 거다
아무튼 결론적으로 내가 하고싶은 말은
애드센스에 승인이 쉽게 나기 위해서는 인터넷에 떠도는 애드센스에 쉽게 통과하기 위한 조건도 필요없고 유입률을 신경 쓸 필요도 없다는 것이다. 그냥 내가 관심있고 할 말이 많은 주제로 부담없이 쓰기만 해도 승인은 난다고 생각한다. 통일된 주제가 젤 중요하다!

'일상 >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T특기병 : SW개발병(소프트웨어개발병)이 되는 법  (0) 2021.08.14